실기신청 날자가 지났음에도
실기관련 문자가 오지 않아서 확인해보니 제가 핸드폰번호를 잘못 입력했습니다..
수정은 해 놓았는데 실기신청을 다시 해야할까요?
안녕하세요, MDM 본부입니다.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