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개인으로 시험을 접수하고 친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,
가게 이름으로 시험을 친 것으로 결과 처리가 되었고
이후 1달에 한 번 해당 가게에서 OB에서 판매하는 맥주를 사용하는지 체크한다는 얘기를 저희 가게 사장님께 들었습니다.(몇일 전에 체크하러 오셨다더군요...)
가게에서 사용하는 맥주까지 체크하는 줄 알았다면 아예 시험 접수를 안 했을 겁니다. 커리큘럼이 궁금해서 수업 신청만 헸던 건데...
위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
1. 앞으로도 매장에서 시험을 친 사람은 개인 자격으로 시험을 신청했어도 시험 친 가게에서 계속 OB측이 공급하는 맥주를 사용하는 지 1달에 한 번 체크하는지?
2. 1번이 맞을 경우 MDM 합격 자격을 취소하고 해당 매장에 대한 맥주 사용 여부 체크를 안 받을 수 있는지?
2번 사항이 가능할 경우 MDM 자격을 취소해 주시길 바랍니다.
저는 시험을 친 가게에서 일하고 있지만, 제 개인의 호기심으로 시험을 친 것이며 제 가게에서 판매하는 맥주들에 대해 외부에서 제약이 들어오는 걸 원치 않습니다.
안녕하세요, MDM 본부입니다.
요청주신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.
논의 후에 피드백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